Q&A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자올입니다.

작성자 (주)자올(ip:)

작성일 2022-11-29 09:01:53

조회 4068

평점 0점  

추천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내용 답변 드립니다.


트러블이 자주 난다고 하셨는데, 혹시 지루성 두피염이 있으신 상태일까요?


염증이나 각질이 생겼을때는 손톱을 이용해 터트리거나 긁지 마세요. 

손에 있는 많은 균으로 염증이 심해져 염증과 상처가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샴푸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터지도록 관리해주시거나 전문가를 통해 배농하시기 바랍니다.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실 때에는 먼저 모발의 물기를 꽉 짜내어 제거 하시고 

고객님의 경우 모발 먼저 충분히 도포 하신 후 두피에 도포해서, 두피에는 1-2분 이내로만 방치 해주세요.


특히 지성두피의 경우 트리트먼트를 도포하기 전 샴푸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지금처럼 충분히 오랜시간 깨끗하게 헹궈주셔야 트러블 발생이 덜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트리트먼트를 1-2분간 방치한 후에는 차가운듯한 미온수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두피를 깨끗하게 헹궈주시면 되는데요,

방치 후 헹구는 것이니 영양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꼼꼼하게 헹궈주세요.


마지막으로 지루성 두피염을 개선하기 위한 생활 습관도 중요합니다.

오래도록 방치할 경우 만성으로 변할 수 있고, 만성으로 변하면 개선이 어렵습니다. 

건강한 생활습관과 청결한 관리를 통해 두피를 개선에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턴트, 기름진 음식, 초콜렛, 맵고 짠 음식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켜 피지 분비량을 증가시킵니다. 

식습관도 건강하게 가꿔주세요.


특히 겨울에는 실내와 밖의 온도차가 심하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만큼 두피에 염증이 발생하기 좋은 환경이 갗춰집니다. 

이로 인해 젊은 층에서 발생하는 대표적인 지루성 두피염에서 발생하는 지루성 탈모도 진행속도가 빠르며, 

두피 피지량의 분비가 활성화되고 대기중의 미세먼지가 피지와 만나 모공을 막아 영양공급에 문제가 생겨 두피 가려움증과 트러블이 생기기 쉽습니다.


저녁에 샴푸는 꼭 꼼꼼하게 해주시고, 부스터로 영양공급에 신경 써주세요 : )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샴푸를 하고 헹굴 때 트러블이 자주나서 두피를 오랫동안 헹구는데요 자올 트리트먼트를 하고 나서 평소와 같이 헹궈도 될까요? 두피영양 제품이라 너무 헹구면 영양분이 다 씻길것 같고 그렇게 안하면 두피 트러블이 날까 걱정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